친구들과 가평에 놀러 가기로 한 날. 숙소 근처에는 대형 마트가 없기 때문에 이마트 남양주점에 장을 보러 갔다. 너무 배고픈 상태로 장을 보면 과소비를 하게 되기 때문에 우선 배를 채우러 주변 맛집을 검색함. 이마트 남양주점 바로 옆에 있는 제주 은희네 해장국 남양주호평점을 발견! 은희네 해장국은 제주도에서 넘나 유명한 맛집이라 나도 제주 방문 때마다 가서 맛있게 먹었던 곳이다. 검색해 보니 전국에 체인점이 엄청 많이 생겼네?
영업 시간 : 매일 06:00-22:00
제주 은희네 해장국 남양주호평점에는 아쉽게도 큰 주차장이 없다. 가게 앞과 옆에 1~2대 정도를 댈 수 있지만 점심시간이라 역시 자리가 차 있었음. 우리는 어차피 장을 볼 것이기 때문에 이마트 남양주점에 주차를 하고 걸어왔다.
해장국과 내장탕 중 선택할 수 있음. 선지, 콩나물, 우거지는 공통적으로 들어가고 해장국에는 소고기가, 내장탕에는 소양이 들어간다. 우리는 모두 해장국을 선택했다. 그 외에도 돔베고기, 돔베모둠, 전골 등 해장술을 하기 좋은 메뉴들도 있음.
벽면에 귀여운 제주 그림이 있어서 찍어봄. 빨간 불빛이 들어온 곳들은 제주도에 있는 은희네 해장국 지점들이다.
밑반찬은 간단하게 나온다. 간 마늘은 해장국에 취향대로 넣어 먹으면 된다. 우리는 종지에 있는 마늘 1/2씩 넣었음!
해장국 등장! 뚝배기가 가득 차서 뒤적거리기 힘들 정도로 양이 푸짐하다.
선지는 큰 덩어리로 1개씩 들어있다. 4명 중 3명이 선지를 먹지 않았기 때문에 1명이 모두 먹었다. 선지 네 덩이 먹은 친구 말론 맛있대요! 소고기, 콩나물, 우거지만으로도 양은 충분했음.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 만석이어서 자리 사진은 찍지 못했다.ㅠㅠ 동네 사람들에게 아주 인기 터지는 곳인가 보다. 기억을 더듬어 보면 4인 테이블이 10석 정도는 있는 듯? 한 끼 뚝딱 배부르게 먹기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