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역 근처, 추억의 경양식 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파스타와 볶음밥도 있습니다.😆
■ 영업 시간 : 화-금 11:00-22: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 매주 월요일 휴무
청량리역 뒤쪽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청량리경양식. 주차장이 없어서 주변 어딘가에 주차를 하고 가야 한다.
청량리경양식 내부. 사진으로 보이는 공간이 전부다.
청량리경양식 메뉴. 식사 메뉴로는 돈까스, 파스타, 볶음밥이 있다. 사이드 메뉴에는 청량리경양식 안주와 튀김류가 있어서 술 한 잔 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돈까스류는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었다. 가장 기본이자 대표 메뉴인 청량리돈까스부터 독특한 꼬들까스까지! 주문할 때 미리 얘기하면 매운 소스로 변경도 가능하다.
밑반찬은 깍두기.
경양식 하면 떠오르는 크림스프가 먼저 나온다. 후추를 후추후추 뿌려 먹으면 구웃! 경양식 스프는 감질나게 먹어서 더욱 맛있는 것 같다.😂
청량리꼬들까스. 매운 소스로 변경해서 먹었다. 돼지 뒷목살 특수부위로 만들어 지방 함유량이 더 높다.
이렇게 썰려서 나온다. 설명처럼 기름진 부위로 만들어서 먹다 보니 살짝 느끼했다. 그나마 매운 소스가 느끼함을 달래주었다.
청량리치즈까스. 100% 통모짜렐라 치즈를 등심으로 감싸 튀겼다. 아기 주먹만 한 크기로 두 덩이 나온다.
가운데를 썰면 안에서 녹아있던 통모짜렐라 치즈가 흘러나온다. 치즈 덕후로서 행복한 순간!😍
무난무난 맛있게 잘 먹었지만 대표 메뉴인 청량리돈까스를 맛보지 못해서 아쉽다. 둘 다 조금 느끼한 메뉴여서 하나는 기본 돈까스로 시킬 걸 살짝 후회했음.😅 동네 주민들이 많이 오는 것 같고, 볶음밥도 인기가 좋았다. 청량리역 주변에서 추억의 경양식 돈까스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