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별내 볼링장] 비트락 볼링장|맥주와 함께 즐기는 볼링

반응형

별내에서는 처음으로 볼링장을 찾았다. 볼링은 젬병이라 즐기진 않지만 가끔 가면 재밌다. 그 재미를 더해주는 것은 맥주! 그래서 맥주를 함께 판매하는 락 볼링장을 주로 간다. 이번에 찾은 곳 역시 맥주와 함께 볼링을 즐길 수 있는 비트락 볼링장.

■ 영업 시간 : 일-목 10:00-02:00 / 금-토 10:00-03:00
■ 별내역 2번 출구에서 약 700m
■ 건물 내 주차장 이용 가능

비트락 볼링장은 별내 로데오 JS타워 9층에 위치하고 있다.

자동문을 지나면 오른쪽에 카운터가 있다.

가격은 1인당 1게임 기준이다. 월-목은 5,000원, 금-일과 공휴일은 6,000원이다. 회원은 요일에 관계없이 4,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대화료는 별도로 2,000원이다. 이른 시간에 가면 만 원의 행복을 즐길 수 있다.

과자도 몇 종류 판매하고 있다. 양말도 구매 가능하다.

카운터 맞은편에는 맥주가 진열되어 있다. 가격은 5,000원부터 8,000원까지 다양하다. 기네스, 코로나 등 8,000원짜리 맥주는 3+1 이벤트를 하고 있다.

맥주 2병을 마시면 팝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맥주 진열대 뒤쪽으로는 테이블과 함께 소소한 즐길 거리들이 있다. 안마의자, 코인노래방, 다트를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볼링화는 사이즈에 맞게 직접 꺼내 신으면 된다. 사용한 후에는 뒤쪽 소독기에 반납한다.

볼링공 역시 본인에게 맞는 무게로 골라가면 된다. 7kg이 가장 가벼운 공이고 무거운 것은... 아마 14kg? 나랑 상관없는 무게라 자세히 못 봤다.😅

반응형

오후 4시쯤이어서 아직 불이 밝게 켜져 있었다. 밤엔 형광등은 꺼지고 형광빛으로 번쩍번쩍 해진다.

레인은 12개가 있다. 우리는 9-10번 레인을 이용했다.

테이블에는 맥주를 꽂는 곳이 있어서 요렇게 안정감 있게 세워둘 수 있다. 우린 8,000원짜리 맥주 3+1 이벤트를 이용했음!

맥주 2병 이상 이용하면 서비스로 제공되는 팝콘!

이날은 사실 불암산 애기봉을 오르려고 했었다. 비가 오는 바람에 차선책으로 찾은 볼링장이었는데 아주 만족쓰! 애기봉 탈 때보다 운동도 더 되는 것 같다. 2게임만 쳤는데도 기진맥진했다.😂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도 많았는데 참 보기 좋았다. 남녀노소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놀거리를 찾는 분들께 비트락 볼링장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