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꾸미 덕후 친구 덕에 부산에 내려가면 주꾸미를 자주 먹는다. 예전엔 이 구역 주꾸미 강자 유바기를 자주 갔었는데, 이번엔 새로운 곳을 개척해 두었더군! 이미 친구들의 검증을 마친 장산역 주꾸미 맛집, 신복관.
■ 영업 시간 : 매일 11:00-22:00 (평일 14:30-17:00 브레이크 타임 / 21:15 라스트 오더)
건물 2층에 있어서 찾을 때 조금 헤맸다. 장산역 공영주차장 건너편 동대문엽기떡볶이 건물입니다!
신복관 입구로 들어갑니다!
실내 사진을 미처 못 찍어서 업체 등록 사진을 첨부합니다.😅 4인용 테이블이 10개 정도 있다.
신복관 세트 메뉴. 기본 메뉴에 샐러드, 묵사발, 볶음밥 등이 포함된다.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 보통 세트 메뉴로 많이들 시키는 듯했다.
평일 11:00-15:00 사이에 이용할 수 있는 점심 특선 메뉴와 단품 메뉴도 있다.
세트 메뉴에 포함된 샐러드와 묵사발. 묵사발 국물이 아주 시원하니 세트로 시키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꾸미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콩나물, 깻잎, 쌈무도 나온다.
셀프바에서 리필이 가능하다.
우린 우삼겹과 주꾸미가 반반으로 나오는 우쭈 세트를 선택했다. 거의 다 조리가 되어서 나온다.
테이블에서 약간 더 볶아서 먹으면 된다. 가스불이 아닌 테이블에 설치된 인덕션을 이용한다.
한 쌈 정성껏 싸보았습니다!😆
마무리는 볶음밥! 볶음밥 역시 세트 메뉴에 포함되어 있다. 치즈는 따로 추가해야 하지만 무조건이다. 조리된 볶음밥에 올린 모짜렐라 치즈를 직원분이 토치로 구워 주신다. 신복관에서 꼭 먹고 가야 할 메뉴다.
사실 다녀온 지는 꽤 되었는데 종종 생각나는 곳이다. 검색해보니 인천 송도점이 본점이고, 서울에는 왕십리점이 하나 있다. 이외에도 곳곳에 지점이 있으니 주변에 신복관이 있는 분들은 가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