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피자로 유명한 서울숲 브런치 맛집, 메종 파이프그라운드에 다녀왔습니다! 메종 파이프그라운드는 수인분당선 서울숲역과 연결되어 있지만 우린 2호선을 이용하여 뚝섬역에 내렸다.
■ 영업 시간 : 매일 11:00-22:00 (21:00 라스트 오더)
■ 서울숲 디타워 주차장 2시간 지원
뚝섬역 7번 출구로 나와서 500m 정도 걸으면 서울숲 디타워와 서울숲역 5번 출구가 보인다. 여기서 어디로 들어가야 하는지 좀 헤맸다.😭 건물 옆길을 따라 쭈욱 더 걸어가면,
서울숲역 4번 출구가 나온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갑니다!
내려가서 왼쪽으로 꺾으면 메종 파이프그라운드가 바로 나온다. 우린 이걸 모르고 오른쪽으로 꺾어서 빙 둘러갔지만.😅
서울숲 디타워 지하 1층 배치도. 위치를 미리 숙지하고 가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메종 파이프그라운드 입구엔 간판이 없기 때문이다.
입구로 들어가면 나오는 공간. 아주 세련되고 깔끔하다. 넓은 테이블도 있어 단체 모임하기에도 좋아 보였다.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4인용 테이블이 모여 있다. 여기가 좀 더 아늑한 느낌이어서 이곳에 앉았다.
천장이 이렇게 뚫려 있다. 그래서 파이프그라운드인가?
테이블이 예쁘게 세팅되어 있어서 식사 전부터 기분이 좋았다. 식사를 하면 기분이 더욱 좋겠지요?😆 이제 메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식사 메뉴. 각 메뉴 옆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적혀 있어 참고하기 좋다.
음료 메뉴. 메종 파이프그라운드에선 듁스커피도 맛볼 수 있다. 테이크아웃을 할 경우 탄산음료를 제외한 나머지 음료는 1,000원 할인된다.
와인 메뉴. 와인도 테이크아웃을 할 경우 10-20% 할인 받을 수 있다.
병아리콩 후무스 볼. 7가지 채소가 들어 있다고 해서 세어 보려 했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어서 포기했다.😅 아주 건강한 맛이고 채식을 하는 사람들도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파이프그라운드 대표 메뉴, 옥수수 피자. 옥수수가 덩어리로 들어있다. 매콤 달콤 약간 자극적인 맛이다. 꼬깔콘 맛?! 양도 생각보다 푸짐하여 둘이서 먹었는데 몇 조각 남겼다.
서울숲 디타워는 서울숲 바로 옆에 있으니 메종 파이프그라운드에서 맛있는 식사 후 서울숲 산책 추천합니다! 사진 속 서울숲은 아직 겨울이지만 지금은 푸릇푸릇하니 더욱 예쁘겠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