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장산을 벗어나 광안리까지 진출했습니다! 멀리(?) 나온 김에 핫한 곳을 가보자며 여러 곳을 물색했다. 부산 토박이 친구들이 찜해놓은 곳들 중 하나인 부산댁. 부산댁은 서면 본점으로 시작하여 연산동, 광안리 등 부산 곳곳에 체인점이 있는 돼지고기 전문점이다.
■ 영업 시간 : 매일 11:00-24:00 (15:00-16:00 브레이크 타임)
■ 2호선 금련산역 1번 출구에서 약 500m
■ 엔젤주차장(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79) 이용 가능
부산댁 광안점은 광안리 해수욕장 뒷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광안역보다는 금련산역에서 더 가깝다. 마린빌딩 계단을 반층 올라가면,
미닫이문으로 되어있는 부산댁 입구가 나온다.
연휴 저녁이어서 자리가 없을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남아 있었다. 곧 사람들로 가득 찼지만.
부산댁 메뉴. 모듬한판이 대표 메뉴이고 소자는 삼겹살과 목살이, 대자는 거기에 항정살까지 포함된다. 모듬한판 주문 후 모듬반판이나 항정살을 추가할 수 있다.
원형 테이블 가득 밑반찬이 깔린다. 우리의 고기는 어디 있냐구요?
바로 요기 있습니다! 부산댁의 최대 장점은 고기를 직접 구워준다는 것이다. 주방에서 초벌을 마친 고기는,
테이블로 와서 직원분이 숙련된 스킬로 묵은지, 마늘 등과 함께 맛있게 구워주신다.
모듬한판은 두 번에 걸쳐 구워져 나온다. 첫 번째 고기를 먼저 먹고 있으면 두 번째 고기가 타이밍에 맞춰 준비된다.
고기와 함께 부산밀면도 즐길 수 있다.
점점 더 무더워지는 날씨에 고기는 먹고 싶지만 굽고 싶진 않다면 구워주는 고깃집, 부산댁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