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역 주변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합니다! 군자역 4번 출구에서 300m 정도 떨어져 있고 중곡동 가구거리 뒤에 위치하고 있는 스윗블랙. 회사가 근처라 가끔 들르는 곳이다. 광진사랑상품권(제로페이)을 이용할 수 있음!
영업 시간 : 월-금 08:00-22:00 / 토-일 09:00-22:00 (21:30 라스트 오더)
다양한 스타일의 좌석들이 있다. 넓은 테이블이 있어서 단체로 앉을 수도 있을 듯! 하지만 지나갈 때 보면 사람들이 항상 많아서 자리 잡기 어려울 수도...(어쩌란 거지?😅) 난 아침 일찍 첫 손님으로 방문해서 사람이 없는 스윗블랙 내부를 찍을 수 있었다.
음료 메뉴. 핸드드립 커피, 핸드메이드 티, 스무디 등 음료의 선택권이 넓은 편! 조각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음.
파니니와 크로플도 판매하고 있어서 간단하게 요기를 할 수 있다. 파니니는 아메리카노와 세트로 구매할 수도 있다.(1,000원 할인) 빙수도 세 종류나 있네?
그 외에 러스크, 콩빵, 쿠키 등 가벼운 주전부리도 합리적인 가격(1,500~3,000원)에 구매할 있다.
원두도 과테말라, 브라질 이렇게 두 종류 판매하고 있었다. 가격은 200g에 12,000원. 이제 보니 원두 위쪽에 오래된 커피 기구들이 있네? 100년 조금 안 된 커피 볶는 기구라고 쓰여 있다. 다음에 갈 때 자세히 봐야지!
카운터 옆쪽엔 다양한 커피잔들이 전시되어 있다. 인테리어 하나하나에서 사장님의 커피에 대한 애정이 느껴진다.(물론 내 추측이지만 분명 사랑하시겠지...?🧐)
내가 고른 건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3,500원). 아침이기 때문에 생명수가 필요하다. 스윗블랙은 사거리 모퉁이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지만 오후엔 그만큼 사람들로 붐빈다. 한적한 오전 시간에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