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자 카페] 스윗블랙|군자역 주변 분위기 좋은 카페

반응형

군자역 주변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합니다! 군자역 4번 출구에서 300m 정도 떨어져 있고 중곡동 가구거리 뒤에 위치하고 있는 스윗블랙. 회사가 근처라 가끔 들르는 곳이다. 광진사랑상품권(제로페이)을 이용할 수 있음!

영업 시간 : 월-금 08:00-22:00 / 토-일 09:00-22:00 (21:30 라스트 오더)

다양한 스타일의 좌석들이 있다. 넓은 테이블이 있어서 단체로 앉을 수도 있을 듯! 하지만 지나갈 때 보면 사람들이 항상 많아서 자리 잡기 어려울 수도...(어쩌란 거지?😅) 난 아침 일찍 첫 손님으로 방문해서 사람이 없는 스윗블랙 내부를 찍을 수 있었다.

음료 메뉴. 핸드드립 커피, 핸드메이드 티, 스무디 등 음료의 선택권이 넓은 편! 조각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음.

파니니와 크로플도 판매하고 있어서 간단하게 요기를 할 수 있다. 파니니는 아메리카노와 세트로 구매할 수도 있다.(1,000원 할인) 빙수도 세 종류나 있네?

그 외에 러스크, 콩빵, 쿠키 등 가벼운 주전부리도 합리적인 가격(1,500~3,000원)에 구매할 있다.

원두도 과테말라, 브라질 이렇게 두 종류 판매하고 있었다. 가격은 200g에 12,000원. 이제 보니 원두 위쪽에 오래된 커피 기구들이 있네? 100년 조금 안 된 커피 볶는 기구라고 쓰여 있다. 다음에 갈 때 자세히 봐야지!

카운터 옆쪽엔 다양한 커피잔들이 전시되어 있다. 인테리어 하나하나에서 사장님의 커피에 대한 애정이 느껴진다.(물론 내 추측이지만 분명 사랑하시겠지...?🧐)

내가 고른 건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3,500원). 아침이기 때문에 생명수가 필요하다. 스윗블랙은 사거리 모퉁이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지만 오후엔 그만큼 사람들로 붐빈다. 한적한 오전 시간에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