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차산역 맛집]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아차산 떡볶이 맛집, 한지민 떡볶이, 임수향 떡볶이

반응형

내 사랑 신토불이 떡볶이를 오랜만에 방문했다! 주기적으로 생각이 나는 중독적인 맛이다. 정말 오랜만에 갔더니 외관이 바뀌어 있네? 가격도...

영업 시간 : 화-일 11:00-21:00 / 매주 월요일 휴무
아차산역 1번 출구에서 99m
주차 불가 (이 골목 자체가 차로 다니기 힘듦.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길!)

신토불이 떡볶이는 두 군데로 나누어져 있다. 먹고 갈 수 있는 홀 매장과 포장만 가능한 포장 전문 매장. 두 매장은 서로 마주 보고 있다. 사진으로 보이는 곳이 홀 매장이다. 평일 이른 저녁에 갔더니 줄이 하나도 없었다. 주말엔 대기줄이 아~주 길다.

메뉴 구성이 좀 더 다양해졌다. 기본 메뉴와 세트 메뉴가 있는데 기본 메뉴에는 떡볶이, 만두, 어묵이 있고 세트 메뉴는 기본 메뉴에 계란과 핫도그가 포함된다. 핫도그는 꼭꼭꼭 신토불이 떡볶이와 함께 먹어줘야 한다! 나도 계란과 핫도그가 포함되어 있는 2인 세트 메뉴(11,500원)를 선택했다.

주문을 할 때 선불로 계산을 한다. 홀에서 먹고 갈 경우 1인당 1인분을 필수로 주문해야 함.

뚱캔 음료들이 다양하게 있다. 직접 골라 꺼낸 후 카운터에서 계산하면 됨.

평일 오후 4시 반쯤에는 자리도 넉넉하게 있었다. 4인석 자리가 8개 정도 있고 벽 쪽에 3명 정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다.

잠시 기다리면 떡볶이가 금방 나옵니다! 2인 세트 메뉴는 떡볶이 2인분에 계란, 어묵, 만두 모두 2개씩인데 핫도그만 1개이다.😭 부족할 경우 더 시키면 되지만 조금 슬프군요?

먹다가 갑자기 포스팅이 기억나서 급하게 찍어본 핫도그. 홀에서 먹고 가면 이렇게 핫도그를 잘라 주신다. 포장할 때에는 핫도그를 잘라 주지 않음! 통 핫도그를 집에서 직접 잘라야 한다. 떡볶이 국물에 적셔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계란은 떡볶이를 어느 정도 먹고 접시에 공간을 만든 후 으깨 먹어줘야 제맛이다.((((개취 존중))))

다 먹은 후 건너편에 있는 포장 전문 매장도 찍어 보았다.

포장 전문 매장은 홀 매장보다 한 시간 더 늦게 닫는다.

그리고 새로운 사실! 남양주 다산에 신토불이 떡볶이 직영점이 생겼다. 월요일 휴무인 본점과 다르게 다산 직영점은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정말 솔직하게 말하자면 (내 기준) 떡볶이 맛이 조금 달라진 것 같다.😭 거의 비슷한데 아주아주 미묘하게... 너무 달아졌음. 내 입맛이 변한 걸까? 맵기는 비슷하다. 맵찔이인 나는 여전히 울면서 먹었음. 외관도, 가격도, 메뉴 구성도, (내 기준) 맛도 조금씩 달라진 신토불이 떡볶이. 이제 생각나는 주기가 길어질 것 같다~ 중독 치료 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