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주 카페] 카페 타임(Thyme)|뷰 좋은 테라스, 루프탑 카페

반응형

충주 코코캠핑장에서 2박을 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친구들이 기차를 타기 전에 시간이 조금 남아서 카페에 들렀다. 여러 후보들 중에 뽑힌 카페 타임. Time인 줄 알았는데 Thyme이었다.

충주 코코캠핑장 이용 후기는 요기에↓

[충주 캠핑장] 코코캠핑장|신설 캠핑장, 반려동물 동반 가능

충주역 주변 식당, 소인애에서 낙지볶음을 포장하고 차로 20분 정도를 달려 코코캠핑장에 도착했다. 충주역 맛집, 소인애 후기는 요기에↓ [충주역 맛집] 소인애 낙지냉면|충주역 주변 낙지볶

nadragon.tistory.com

■ 영업 시간 : 화-일 11:00-21:30 / 매주 월요일 휴무

코코캠핑장에서 구불구불 한적한 길을 가다 보면 카페 타임이 나온다.

큼직한 것이 아주 맘에 들었던 카페 타임 주차장.

기둥 사이에 차를 한 대만 댈 수 있게 되어 있다. 코코캠핑장도 그렇고 공간 인심이 화끈한 충주다!

계단을 올라가면 카페 입구가 나온다. 입구에 있던 거울 포토존.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실내 자리들.

이런 자리도 있다. 근데 여기에 앉으면 카운터 쪽을 바라보게 되는 것 같은데...?

우린 바깥 테라스? 루프탑? 자리에 앉았다. 조금 흐리지만 선선하니 딱 좋았던 날씨.

뷰도 꽤 괜찮다. 아직은 푸릇푸릇한 뷰!

흔들의자가 있다. 생각보다 뒤로 많이 넘어가서 처음엔 살짝 무서웠음. 계속 앉아 있기엔 조금 불편했다.

이곳에는 산을 배경으로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다.

카페 타임 메뉴. 스페셜 음료들은 네모 박스 안에 있다. 지도 앱에도 '흑임자 크림라떼로 유명한 충주 카페'라고 소개되어 있었음!

크로플, 크로와상, 말렌카와 같은 디저트도 있다.

카운터 옆에 있는 영수증 사진기 발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화면 속 GET RECEIPT 버튼을 누르면 3, 2, 1...

찰칵! 영수증에 사진이 출력되어 나온다. 기념으로 한 장씩 챙겼다.😁 카페 구경하며 놀다 보니 찌이이잉-

주문하신 메뉴가 나왔음다. 내가 찍었지만 맘에 쏙 드는 사진! 아이스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그리고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흑임자 크림라떼이다. 흑임자 크림라떼 위의 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고소했다. 비록 색 때문에 시멘트라떼라고 놀림을 받았지만.😜 크로플 위에 있는 것은 엑설런트 아이스크림이다. 순식간에 우리 입속으로 사라졌다.

캠핑장에서의 여운이 남아 꺼내온 블로커스. 한 판 하고 나니 떠날 시간이 되었다.😭 맑은 날 오면 더더더 좋을 것 같은 카페 타임, 안뇽!

반응형